THE 아빠방 DIARIES

The 아빠방 Diaries

The 아빠방 Diaries

Blog Article

호스트바 고객들이 과거보다 젊어지면서 접대부를 희망하는 남성도 다양해지고 있다. 

호빠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몇 가지 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병원명에 '피부과' 등 진료 과목이 써져있지 않은 ~클리닉, ~의원 류는 전부 일반의가 운영하는 병원이다.

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 

그리고 여기는 정말 좋은게 가게영업을 일요일도 하시더라구요 다른 아빠방 호빠

일반 호스트바는 역삼·선릉 쪽에 분포돼 있고 강남역 부근에는 가라오케에 파견 가는 남보도 형태가 가장 많다. 

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아무때나 편하게 호빠알바 생각날때 가도 되는 그런곳. 한잔 하다가 그냥 용규실장 연락해서 오시면

사실 여자들끼리 술먹다보면 지루하고 심심하잖아요. 그럴때마다 오면 항상 즐겁게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주로 룸싸롱처럼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과는 달리 남자접대부(호스트)가 나와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곳이죠. 쉽게 말하면 단란주점 같은 곳이에요.

카테고리 구인정보 일자리구해요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 호빠넷 이용문의 광고관리문의수정 > 호빠넷 자료 호빠넷 광고자료 호빠넷 문구 광고안내 이력서등록

손님들 입장에서 돈 내고 내 옆에 앉아 노는 건데 엄청 잘생긴 애들 아니면 재밌는 애들 이랑 놀고 싶어 하거든?

“돈 벌면 오토바이 가게를 차릴 거예요. 오토바이를 타거나 만지는 걸 좋아하거든요. 지금은 힘들지만 꿈이 있어서 행복해요. 조만간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준비하려고 해요.

Report this page